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 효과`가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한고은이 쓰는 수분크림으로 소개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제품은 방송 이후 높은 인기를 얻어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중이다.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를 선보이고 있는 한고은은 지난 방송에서 건조함 관리를 위해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후 해당 제품은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화장품`으로 불리며 일시적인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높은 판매 수치를 보이고 있다.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사용했던 제품은 미구하라의 대표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감의 히아루콜라겐이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은 탄력 있게 지켜주며,
동양 허브를 사용한 전통 발효 기술과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의 신개념 기술로 수분, 영양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24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특히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현재 미구하라는 `로맨스의 일주일`에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수분크림이 소개된 것을 기념하여 해당 제품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서는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뿐만 아니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 토너, 히아루콜라겐 에센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안티-링클 이펙트 앰플까지 미구하라의 대표 제품 5종에 대해 혜택이 적용된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 후 많은 분들이 `한고은 수분크림`에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이에 수분크림뿐만 아니라 미구하라 대표 제품 총 5종에 대해서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