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과 래퍼 도끼가 에픽하이 신곡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에픽하이가 21일 발표한 8집 앨범 ‘신발장’에는 버벌진트, 빈지노, 비아이, 바비, 위너의 송민호,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TBNY의 얀키, 빅뱅
태양, 윤하, 넬 김종완, 박재범, 롤러코스터 조원선, 원맨밴드 솔튼페이퍼의 MYK 등 개성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후 타블로가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깜짝 피처링을 추가 공개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것.
같은 날 오전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스포일러`와 `레슨 5(LESSON 5)` 속에 숨겨진 피처링이 한명씩 있습니다"고 밝히며 "`스포일러`에는 배우 공효진씨의 목소리가 숨겨져 있고 `레슨 5`에선 도끼가 깜짝 게스트"라고 설명했다.
공효진은 타블로 아내인 배우 강혜정과 절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으며 도끼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3` 등을 통해 타블로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에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대박”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장난 아니네”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라인업 빵빵하다”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다시 들어봐야지”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제대로다” “에픽하이 공효진 도끼 피처링, 대박이란 말밖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의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22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11월15일과 1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5년 만에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