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일상으로 하루 동안 쌓인 직장인들은 퇴근길 가벼운 술 한 잔으로 스트레스를 풀게 된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보통의 직장인이라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안주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게 된다.
이때 직장인, 서민들에게 아늑한 휴식의 자리가 돼 주는 곳이 바로 포장마차다. 포장마차는 서민들의 시름을 달래주는 공간으로 이름만 들어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도시미관을 헤친다는 이유로 그 수가 눈에 띄게 줄고, 그나마도 예전에 비해 음식 값이 비싸져 서민들의 공간이라는 말이 무색해 지게 됐다.
이에 과거 포장마차의 추억을 고스란히 실내에 담은 실내포차가 자리 잡게 됐고 이 실내포차가 최근에는 더욱 프랜차이즈 포차 브랜드로 진화해 주당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포차프랜차이즈 ‘국대포차(www.kukdae.co.kr)’는 전통적인 옛 포장마차의 멋을 살린 복고풍 콘셉트에 여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안주를 개발해 퇴근길 직장인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국대포차는 그 곳에 가면 언제든지 편하게 술 한 잔을 즐길 수 있다는 대중적인 이미지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도 부상 중이다.
특히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국대포차의 안적적인 창업지원 시스템에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보통 포차프랜차이즈와 같은 주점을 운영한다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음식 조리문제인데 국대포차는 원팩&반조리 가공을 통해 음식 조리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했으며, 조리시간의 단축으로 회전률까지 높여 매출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
또한 국대포차 본사는 가맹점의 초기 투자비로 이윤을 남기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라 인테리어 비용도 투명하게 공개, 신뢰도를 높였으며,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에게 3천만 원에서 최고 1억 원까지 안전한 창업자금 대출 방안을 제안해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포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대포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