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한고은의 완벽한 비키니 몸매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17일 방송에서는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가 아름다운 항구도시 포르토베네레로 떠나 해변 데이트를 즐긴다.
두 사람은 미리 작성해둔 여행 위시리스트에 따라 마사지를 받기 위해 스파에 방문한다. 특히 스파에 방문한 한고은은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이며 마띠아에게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8살 연하 로맨스남 마띠아는 슈퍼모델 못지 않은 한고은의 섹시한 비키니 차림에 놀라고 반한 마음을 그대로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마띠아를 반하게 한 한고은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는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17일 오후 6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40대의 나이에도 20대 같은 날씬한 몸매와 빛나는 동안 피부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 한고은은 여행 중에도 꼼꼼히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철저히 자신을 갈고 닦는 여배우의 면모를 보였다. 한고은은 동안 피부 비결로 `보습`을 꼽으며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을 소개하기도 했다.
미구하라는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소개된 것을 기념해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