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제시카 활동, ‘블랑 앤 에클레어’ 자선행사 깨알 홍보 눈길… ‘소녀시대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시카가 자신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BLANC&ECLARE)’의 이름으로 진행하는 자선 행사를 홍보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는 지난 15일 자신의 웨이보에 “‘블랑 앤 에클레어 러브 기빙(BLANC & ECLARE Loves Giving)’ 캠페인과 ‘헬프 포 칠드런’ 파트너십을 맺어 매우 흥분됩니다. 이제 우리 아이들을 보호합시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시카는 “‘블랑 앤 에클레어’의 첫 자선 활동이 될 이번 캠페인은 선글라스 디자인 공모전으로 우승작은 ‘블랑 앤 에클레어’ 아이웨어 컬렉션으로 공식 출시돼 그 수익금의 전액은 자선 사업 파트너인 ‘헬프 포 칠드런’에 기부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시카는 16일 중국 한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블랭 앤 에클레어’ 수석 디자이너 자격으로 참석하기 위해 오전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제시카는 직접 론칭한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를 통해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중국 백화점 레인 크로포드 상하이, 청두 점을 시작으로 확장을 추진 중이며 이번 중국 행사를 계기로 중화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제시카 활동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활동, 중국 갔구나”, “제시카 활동, 사업은 더욱 확장되는구나”, “제시카 활동, 소녀시대는 어떻게 되는거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제시카는 9월 30일을 기점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소녀시대에서 퇴출되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