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콘서트가 화제다.
15일 오후 8시,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의 티켓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예매 시작 전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예매 시작 직후 접속자 폭주로 예매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등 난항을 겪기도 했다.
12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펼쳐지는 이 콘서트는 박효신이 2년만에 가지는 단독 콘서트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박효신은 이번 단독콘서트의 전체적인 콘셉트부터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진두지휘하며 콘서트 에 혼신의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는 특히 음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 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박효신이 선사하는 주옥 같은 히트곡들의 향연, 그리고 `해피투게더`에 관한 메시지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역대 가장 황홀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 콘서트, 좋은 자리는 벌써 다 나갔네”, “박효신 콘서트, 야생화 라이브로 듣고싶은데...티켓값 비싸려나”, “박효신 콘서트, 역시 명불허전 박효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