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열애
차유람 열애고백, 섹시화보 새삼 화제…"남친은 좋겠네"
‘당구 여신’ 차유람의 모태 솔로 탈출 소식에 과거 차유람의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일반인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한 차유람은 14일 밤 11시15분 방송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예체능 멤버의 축하를 받았다. 그런데 이규혁은 “나 진짜 슬프다.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차유람은 이규혁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하자, 정형돈은 “이규혁에게 술 먹고 전화가 와서는 ‘유람아’라며 울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언제부터 사귀었느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사귀자는 말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말했다.
차유람의 열애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과거 섹시화보 또한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 스타로는 드물게 빼어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 답게 화보에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차유람은 글래머러스한 볼륨은 물론 아찔한 각선미까지 노출하며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빼앗은 바 있다. 특히 옆라인 사진인 터라 그녀의 몸매 굴곡과 매끈한 허리라인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차유람의 솔로 탈출 소식에 네티즌은 "차유람 열애, 이제서야 모태솔로 탈출 축하한다" "차유람 열애, 드디어 남자친구 고백" "차유람 열애, 행복하게 사귀어라" "차유람 열애 모솔 탈출, 이규혁도 빨리"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빅이슈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