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발표가 전해진 가운데 김사은이
SBS 짝에 출연했던 것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12월13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통해 성민은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죄송하다"라며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팬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라며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라고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한편, 김사은은 지난해 5월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했다. 김사은은 자기소개 때 "밤 10시30분이 통행금지 시간이다. 그래서 외박을 한 번도 못 해봤다. 오늘이 첫 외박 여행"이라고 말했다.
김사은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에너지 넘치는 사람,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며 "특히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부럽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짝에 출연했었구나",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결혼하는거 맞네",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축하합니다",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축하해요",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