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재영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재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오늘 조증 왔나 봐요. 오늘 저를 만나시는 분은 모두 안아드리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재영은 2억원 전후반 가격대로 알려진 3세대 포르쉐911 옆에서 환상적인 비율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진재영은 3억 원을 호가하는 페라리 F430과, 4억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진재영은 최근 한 케이블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진재영은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라며 "새벽 3-4시까지 시장을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진재영은 현재 연간 200억대 매출의 쇼핑몰 CEO가 됐다.
연매출 200억 쇼핑몰 CEO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매출 200억 쇼핑몰 CEO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몸매 좋다", "연매출 200억 쇼핑몰 CEO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차 장난 아니네", "연매출 200억 쇼핑몰 CEO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연매출 200억답네", "연매출 200억 쇼핑몰 CEO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남편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