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아의 일상사진이 화제다.
김영아가 일본의 재력가
남성과 재혼을 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그의 남편에 대한 국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김영아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다.
김영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일상사진들을 게재해 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아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촬영한 화보 및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모델 출신인 만큼, 김영아의 무결점 몸매와 우월한 미모가 돋보인다.
앞서 김영아는 지난 5일 자신의 블로그에서 “어제 가족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결혼을 했다.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글과 함께 결혼식 당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아의 재혼 상대로 알려진 일본인 A씨는 2005년 아키모토 야스시와 함께 일본의 국민적인 그룹 AKB48의 제작자로 현재는 국내외에 많은 사업체를 가진 재력가로 알려졌다.
김영아 재혼 남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영아 재혼 남편 만나 행복하세요”, “김영아 재혼 남편 이번엔 좋은 사람이길”, “김영아 재혼 남편 잘 만나서 부유하게 사시네”, “김영아 재혼 남편과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김영아 재혼 남편 단란한 가정 보여주세요”, “김영아 재혼 남편 능력자네”, “김영아 재혼 남편 잘 만났다!”, “김영아 재혼 남편과 예쁜 일상 꾸리시길” 등 반응했다.
한편 김영아는 지난 2009년 4월 한국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6월 파경을 맞았다. 이혼 이후 일본 활동 중 만나게 된 A씨와 진지한 사이로 발전해 1년 가까운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