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공개
넬(Nell)과 손 잡은 윤하…윤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공개
가수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가 7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그룹 넬(Nell)의 김종완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았다. 윤하의 보이스 컬러에 최적화 된 이별 노래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윤하의 `내 마음이 뭐가 돼`를 작업하기에 앞서, 서로가 살아오면서 느낀 `만남과 이별`에 대해 담담히 대화를 나누는 등 정성을 많이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곡은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과거와 현재, 미래의 세 단계로 나누어 대화체로 풀어내어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해 감성을 자극시킨다. 가사 또한 듣는 이로 하여금 곡 속에 오롯이 빠져들게 한다.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는 그동안 수 많은 이별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내 마음이 뭐가 돼′는 특히 가사에 집중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윤하의 이번 곡은) 공감 가는 가사에 윤하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마치 ‘나를 위한 이별 노래’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윤하의 신곡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가요계 별들의 SNS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내 마음이 뭐가 돼’를 만든 Nell의 김종완을 시작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 원더걸스 유빈, 작곡가 김형석 등이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가사에 집중하니까 더 좋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공개, 기다렸는데 드디어!",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귀가 호강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