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B
EGIN)` 발표를 알리는 자전거가 등장해 화제다.
지난 6일 오후 홍대인근에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알리는 이른바 `정동하 자전거`가 이곳저곳에 등장해 시민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이는 정동하의 팬클럽 `동하연가`측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것으로 동하연가측 관계자는 "정동하씨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 발표에 앞서 팬들끼리 마음을 모아 자체적인 세레머니 준비중에 나온 것으로 응원의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강남역 일대를 통해 정동하의 솔로 앨범 `비긴`을 홍보 하는 정동하 자전거가 등장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하 자전거 등장 후 각종 인테넷 게시판에는 사진물들이 올라오며 "정동하 첫 솔로앨범 친환경 홍보 독특하네", "정동하 첫 솔로 앨범 기대된다", "정동하 자전거 환경도 생각한 듯" 등의 글들이 올라오며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한편 정동하는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을 통해 "솔로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데뷔 앨범 `비긴`과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린다, `한땀한땀` 이란 말로 표현할 만큼 가진 모든 역량을 담아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앨범이 될 것 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하는 오는 8일 자신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로 음악방송 등을 통해 솔로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