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거수경례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해 나인뮤지스는 공식 트위터에 “충성! 제6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나인뮤지스가 귀여운 선물을 보내왔는데요~ ‘국군장병 여러분 나인뮤지스가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일렬로 선 가운데 거수경례를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인뮤지스는 군부대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군통령’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에 지난해 걸그룹 최초 ‘돌스(Dolls)’ 쇼케이스를 군부대에서 갖는 등 ‘군통령’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나인뮤지스 국군의 날 기념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국군의 날 나인뮤지스, 역시 군통령답다” “국군의 날 나인뮤지스, 뭔가 포스가 다르게 느껴진다” “국군의 날 나인뮤지스, 매력적인 그녀들이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군의 날은 한국군의 위용과 전투력을 국내외에 과시하고 국군장병의 사기를 높이기 위하여 지정된 기념일로 1950년 10월 1일은 한국군이 남침한 북한공산군을 반격한 끝에 38선을 돌파한 날로서, 이 날의 의의를 살리기 위하여 국군의 날로 지정하였다. (사진=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