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 OST의 주자로 발탁, 1일 생애 첫 OST인 ‘그댄 누군가요’를 발표한다.
1일 정오 엠넷닷컴 등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내 생애 봄날’ OST Part 3 ‘그댄 누군가요’는 그간 나이에 비해 성숙한 저음으로 주목 받았던 박재정이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부드러운 미성이 극대화 된 발라드. 극 중 운명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감우성(강동하 역)과 최수영(이봄이 역)의 대표 러브 테마곡으로 낙점됐다.
‘그댄 누군가요’는 25년차 경력의 베테랑이자 ‘내 생애 봄날’의 남혜승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아 영상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딕펑스 김태현의 ‘Sometime’, 정준일의 ‘있잖아 널 사랑해’에 이어 박재정의 ‘그댄 누군가요’까지 수목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와 함께 감미로운 OST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25일 본격적으로 점화되는 삼각관계 속에서 드라마를 통해 ‘그댄 누군가요’가 선공개 되자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OST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며 입소문이 퍼지는 등 음원 출시를 앞두고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박재정의 부드러운 가성과 고음처리로 리스너 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줄 것이다”며 “가수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박재정의 성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데뷔곡 ‘얼음땡(Feat. 빈지노)’를 발표하며 본격 가요계 데뷔를 알린 박재정은 ‘내 생애 봄날’ OST에 이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