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를 포함한 미니 5집 음반 `무브`가 베일을 벗었다.
비투비의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수록곡들은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넌 감동이야`는 텐조와 타스코가 작곡한 곡으로 신나는 레트로 풍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다. 비투비만의 넘치는 개성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비투비의 새 음반을 응원하기 위해 한솥밥을 먹고 있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응원에 나섰다. 그룹 비스트 멤버 양요섭과 윤두준은 `비투비 `넌 감동이야`!!!!`, `동생들 음원 공개됐어요. 파이팅 비투비 짱!!` 등의 SNS 응원 메시지로 선후배의 남다른 훈훈함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비스트 멤버 손동운, 포미닛 멤버 전지윤, 권소연 역시 `비투비 넌 감동운이..아.. 넘 감동이야 파이팅` 등 센스있는 멘트로 든든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투비 `넌 감동이야` 노래 정말 좋다" "비투비 `넌 감동이야` 진짜 감동" "비투비 `넌 감동이야` 또 들어야지" "비투비 `넌 감동이야` 대박예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