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필리핀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9일 오후 8시(현지시각) 필리핀 스마트 아라네따 콜로세움(Smart Araneta Coliseum)에서 씨엔블루 아시아 투어 `2014 CNBLUE Live Tour-Can`t Stop`이 열렸다.
씨엔블루는 한국, 태국, 싱가포르, 홍콩, 상하이, 광저우, 베이징, 타이페이, 말레이시아 등에 이어 필리핀에서 열린 15번째 `Can`t Stop`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씨엔블루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2013년 6월 월드 투어 `BLUE MOON`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필리핀 단독 콘서트를 가진 씨엔블루는 미국 빌보드 등 국내외의 집중 조명을 받은 앨범 `Can`t Stop` 타이틀곡 `Can`t Stop`을 비롯 `독한 사랑`, `아이의 노래` 등 수록곡들을 포함, `In My Head`, `Time is over`, `Lady` 등 주옥 같은 자작곡들을 라이브로 연주하며 2시간 30분 동안 뜨거운 무대를 펼쳤다.
필리핀 GMA 뉴스에 따르면 멤버들은 "태풍 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은데도 공연을 보러와 주셔서 감사드린다"("Maraming salamat, kahit may bagyo")는 인사말을 필리핀 언어인 따갈로그어와 영어로 전하며 현지 관객들과 소통해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공연 중간에는 지난 9월 15일 생일을 맞은 멤버 이정신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렸다. `생일 축하합니다 이정신`이라고 적힌 슬로건을 든 팬들과 씨엔블루 멤버들이 하나 되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동안 이정신은 노래에 맞추어 춤을 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콘서트의 마지막에 정용화는 "마닐라를 사랑하고 필리핀 팬들이 많이 생각날 것 같다"고 말하며 재방문을 약속했다.
씨엔블루의 밴드 이름은 멤버들의 서로 다른 개성을 보여준다. Code Name(코드명)Buring(이종현)Lovely(강민혁)Untouchable(이정신)Emotional (정용화)이 모여 씨엔블루가 탄생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데뷔곡 ‘외톨이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러브(LOVE)’, ‘직감’, ‘헤이 유’, ‘아임 쏘리(I’m sorry)’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가요프로그램을 휩쓸며 톱밴드로 부상했다. 지난해 여름부터는 한국 밴드 최초로 전 세계 24개국 18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도 펼쳤다.
한편 씨엔블루는 10월 4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무대에 오른다. 이어 10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는 아레나 투어 `CNBLUE 2014 ARENA TOUR-WAVE`로 라이브 무대를 이어간다.
(일부 기사출처:
http://www.gmanetwork.com/news/story/380470/lifestyle/peopleandevents/maraming-salamat-kahit-may-bagyo-cnblue-cannot-be-stopped-in-mani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