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케어 전문 브랜드 아크웰이 민감성 수분크림 라인을 강화했다.
아크웰은 26일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에 보습과 기능성을 더한 아크웰 수분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웰 수분크림 2종은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더블 모이스처)`와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더블 리페어)`로 구성되어 있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더블 모이스처)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고 있는 각질층 사이 사이를 수분으로 촘촘히 채워 마르지 않는 아쿠아 베일을 형성시켜 주는 고보습 수분크림이다. 피부 세포막 구성 성분의 레시틴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장벽을 바로 잡아 피부 속 수분이탈을 방지시켜 주고 피부 자체 수분레벨을 강화시켜 준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더블 리페어)는 기능성 활성 성분과 모이스처라이저가 피부 턴오버를 정상화시켜 매끈한 피부결과 피부 생기를 되찾아 주는 에너지 수분크림이다.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집중 리페어 케어로 건조하고 힘 없이 느슨해진 피부에 탄성을 강화시켜 주고, 피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준다.
아크웰 관계자는 "아크웰 수분크림은 식물유래 오일 성분과 버터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구성하여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며 "퓨리톡스진과 비사볼올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 기초 기능과 방어력을 향상시켜 준다"고 전했다.
이어 "아크웰 수분크림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인공색소, 탤크가 첨가되지 않은 무첨가 안심 시스템으로 민감성 피부가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2종은 지베르니 공식쇼핑몰과 왓슨스, 롭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사진=
아크웰)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