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어반자카파(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 어반자카파)가 함께 부른 `틈`이 화제다.
26일 공개된 소유X어반자카파의 가을 감성에 딱 맞는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곡 `틈`이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유와 정기고가 함께 불러 큰 인기를 모았던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를 주고받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다.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 밀고 당기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면, `틈`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서로의 틈을 살피는 모습을 담고있다. 소유와 어반자카파 박용인, 권순일이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에서 빈틈남녀의 보컬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틈`의 뮤직비디오에도 달달한 로맨스가 한껏 담겨 있다. 배우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잘못된 택배 배달로 얽힌 두 남녀의 알콩달콩 이야기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썸과 틈을 보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내용이다. 안재현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수줍은 연기와 남보라의 귀여운 연기, 그리고 소유의 카메오 연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X어반자카파 `틈` 오 노래 좋다" "소유X어반자카파 `틈` 어반자카파 완전 좋아" "소유X어반자카파 `틈` 가을감성 대박이다" "소유X어반자카파 `틈` 썸, 틈 시리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