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의 크리스탈이 부른 OST `울컥`이 공개됐다.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탈이 부른 `내그녀` OST `울컥`이 공개됐다. `울컥`은 극중 세나(크리스탈)가 연습생 월말평가에서 부른 곡으로 24일 3회 방송에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세나는 연예기획사 AnA에 입성 후 월말 평가에서 피아노 선율에 맞춰 `울컥`을 노래해 눈길을 끌었다.
`울컥`은 작곡가 단테의 곡으로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세나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속마음 이야기하는 듯한 가사와 크리스탈의 담담하면서도 따듯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뮤직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그녀` 크리스탈, 오 노래 좋다" "`내그녀` 크리스탈, 가수가 연기하니까 좋은 점도 있네" "`내그녀` 크리스탈, 짝사랑하는 마음이 진짜 잘 표현됐다" "`내그녀` 크리스탈, 노래 계속 듣게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스토리)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