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이 슈퍼스타 리한나의 강렬하고 대담한 룩을 담은 새로운 비바글램 캠페인인 `비바 글램 리한나 II`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 및 립글라스 판매 전액을 에이즈 펀드에 기탁, 에이즈에 대한 의식 향상과 예방, 감염자들의 복지 향상을 도모하는 맥의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이라는데요. 비 제약부문 세계 최대 규모의 에이즈 펀드로 맥 코리아는 1999년 한국 진출 이후에 지금까지 꾸준히 기부한 누적 금액만 44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리한나의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메탈릭한 펄이 있는 옅은 보라빛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로 출시되며, 기본 립스틱 컬러에 덧발라 연출하면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고 하네요.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동해수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강원도 동해의 수심 600M에서 뽑아 올린 해양 심층수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으로, 참미역 추출물, 우뭇가사리 추출물 등 바다에서 얻은 8가지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사용할 때마다 본래 형상으로 돌아오는 요요제형(형상기억제형)으로 매끄럽고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에 유해한 미네랄 오일, 파라벤류, 벤조페논 등 10가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 알콘의 1일 착용 서클렌즈 `데일리스일루미네이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80렌즈로 구성된 대용량 팩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1일 착용 서클렌즈 `데일리스일루미네이트`는 `윤아 렌즈`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한국 알콘의 대표적인 서클 렌즈인데요. 한국 알콘의 1일 착용 서클렌즈 `데일리스일루미네이트`는 2 in 1 디자인으로 엣지는 선명하게, 눈빛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블랙`, `리치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의 세 가지 색상이 준비 돼 있어 자신의 눈동자에 어울리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 자체에서 보습성분이 방출되는 `아쿠아릴리즈 공법`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우수한 중심안정성으로 서클렌즈 착용 시 렌즈가 돌아가 발생하는 `훌라 현상`을 줄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물 사랑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글로벌 캠페인 `워터 러버스(Water Lovers)`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AQUASOURCE Cream)`에 해양 생물 보호의 의미를 담은 일러스트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새로이 출시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스타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비로운 바다 속 풍경 일러스트가 패키지에 담겨 있다는데요. 일러스트에는 바다 속 생명체들과 진주처럼 빛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 함께 있는 모습이 위트있게 표현되어 물의 소중함과 해양 생물 보호의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워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10살 생일을 기념하며 디자인 소품 쇼핑몰인 텐바이텐과 함께 소비자 1천명에게 `촉촉 탱탱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에뛰드하우스와 텐바이텐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살 기념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의 대표 베스트 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사랑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당첨자는 총 1000명으로, 당첨자 모두에게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정품과 10살 기념 스페셜 캔버스백, 텐바이텐의 감성 가득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촉촉 탱탱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살 기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10일 동안 텐바이텐 홈페이지(모바일, PC웹)에서 단독 진행된다네요. `일상 속 수분이 가득 필요한 순간` 4가지 중 본인에게 맞는 한 개의 상황을 선택하여 응모,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하루 1번의 참여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뷰티 전문 유통 멀티스토어 `벨포트(Belport, 대표 민영훈)`가 배우 김남주를 전속모델로 선정했습니다. 김남주는 10월부터 벨포트의 광고 화보와 인쇄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와 함께 소개될 예정입니다. 벨포트는 유럽, 미국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와 김남주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결부시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30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고 공식적으로 화장품 유통 사업을 시작합니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은 스위스 `벨폰테인(Bellefontaine)`, 8대째 이어온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이탈리아 `에이뷰티(Abeauty)`, 미국에서 가장 핫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 토스카나에서 탄생한 이탈리아 No.1 내츄럴 브랜드 `보테가베르데(Bottega Verde)` 등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프리미엄 레벨의 브랜드들을 독점 수입 판매합니다.
랩 시리즈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자들을 위해 가을철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그루밍 팁을 공개했습니다. 하루에 8잔 이상의 물,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고, 적당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와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야 한다네요. 촉촉한 피부를 위해 샤워는 미지근한 물로 가급적 짧게 하고, 적절한 수분 제품으로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건조함이 지속되면 두꺼운 남자 피부라도 모공과 잔주름이 늘고, 푸석푸석해지기 쉽습니다. 추천 수분 젤인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항산화 성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으로, 바른 후 6~8초 후에 두 번째 수분 폭발이 일어나 워터 캡슐 속 유효 수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