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태곤, 솔직하게 마지막연애와 이상형에 대해 언급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이태곤의 집에 방문한 육중완과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태곤은 마지막 연애를 묻는 육중완과 전현무의 말에 “한 8개월 됐다”라며 “내가 일을 우선시 하는 경향이 있어, 드라마 촬영 중에 헤어졌다”고 답했다.
특히 그는 이상형에 대해,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고양이 같은 인상”이라며 “이목구비가 서구적인 스타일”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이태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빠지는 게 아니라 한 눈에 푹 (이성에)빠진다”며 “당분간 낚시도 안 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이상형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이태곤, 결혼하기 힘들겠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 한국적인 얼굴이 얼마나 이쁜데" "나 혼자 산다 이태곤, 대박"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여자친구 하루 빨리 생기길" "이태곤 과거 여자친구 누굴까" "이태곤 솔직 고백 멋지다" "곧 여자친구 생기길"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20분에 방송되며, 노홍철, 김용건, 전현무, 파비앙, 김광규, 육중완이 출연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