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과 차예련의 키스신/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차예련이 정지훈에게 도발적으로 키스했다.
지난 17일 첫방송된 SBS 새수목드라마‘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1회에서는 신해윤(차예련 분)이 이현욱(정지훈 분)을 유혹하면서 키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현욱은 해윤을 향해 "내가 안 하는게 두 가지 있어. 음악. 그리고 사랑”이라며 해윤을 향해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이자 신해윤은 이현욱에게 갑자기 키스를 한후 “키스가 되네. 그럼 나머지도 될거야”라고 도발적으로 말했다.
이에 이현욱은 “몹쓸 주사는 여전하네. 넌 어떻게 술만 취하면 아무한테나 그러냐?”라며 당황하자 신해윤은 “이건 너한테만 하는 주사”라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신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 둘이 잘 어울릴까?",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 자꾸 김태희가 생각나서 집중안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좀 오글거리지만 재미있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새로 시작해서 그런가 어수선해, 시간지나면 나아질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갈등을 그릴 예정으로 매주 수목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