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목요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보아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sidus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 분위기 넘치는 가을 여신으로서의 모습을 십분 발휘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가을 하늘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눈망울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데 이어, 보기만해도 화사함이 느껴지는 분홍색 니트는 청량함과 싱그러움까지 더하며 남성 팬들의 보호본능을 완벽 자극하고 있다.
또한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사진에서는 군살 없는 몸매로 남심을 흔드는가 하면, 여성 팬들의 다이어트 욕구까지 자극하며 주목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함까지 발산하는 등 올 가을 주목 받는 가을 여신으로 등극을 예고하고 있기도.
특히 조보아는 청순함부터 섹시미까지 다양한 이미지로 여친짤(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여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 저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게 하는 것은 물론,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모습들로 비주얼 완전체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조보아는 tvN ‘잉여공주’에서 하니 역으로 완벽 변신, 실제 같은 엉뚱 발랄한 연기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신들린 먹방 연기와 불도저 같은 적극적인 사랑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드라마와 주인공 조보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게 물 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분위기 여신으로 등극한 조보아의 모습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 ‘잉여공주’를 통해 사랑스러운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