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서현이 직접 작사한 온리유 가사의 원래 의미를 설명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할라)`로 돌아온 태티서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2년 4개월 만에 컴백한 태티서와 MC로 가세한 샤이니 민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할라)`에는 서현이 작사한 `온리유(Only U)`가 수록돼 화제를 모았다.
서현은 “오늘 `온리유(Only U)` 텍스트 가사가 ‘이별을 고하는 남자의 이야기’라고 공개됐는데 정정하고 싶다”며 “진실한 사랑에 대해서 그 사랑을 찾아가고 영원히 지켜가고 싶다는 의미가 담긴 곡”이라고 자신이 작사할 때 전하고 싶었던 진짜 의미를 밝혔다.
이어 티파니는 “서현이 부모님과 스위스 알프스 산 위에 가서 쓴 가사”라며 “(그래서인지) 분위기 있다.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서현은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설경이 펼쳐진 곳에서 들었더니 뭔가 떠올랐다. 그래서 그 하루에 다 썼다”고 작사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태티서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할라)’는 한층 성숙해진 태티서의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다.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타이틀곡 ‘Holler(할라)’부터, 톡톡 취는 팝 ‘아드레날린(Adrenaline)’,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내게(Whisper)’, 서현이 직접 작가에 참여한 ‘Only 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댄스곡 ‘Stay’, 매혹적인 가사의 업비트 팝곡 ‘EYES’ 총 6곡으로 구성돼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태티서는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