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이산타`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의 교제설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강병규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싼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강병규는 5시간 후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이 나왔다. 끝날때까지 끝난건 아니라지만,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체포된 이지연이 이병헌과 연인사이라고 주장한 가운데, 과거 이지연의 SNS에서 선물을 주는 `이산타`가 이병헌인지 의혹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강병규의 이 같은 발언은 더욱 `이산타`가 이병헌이라고 추측하게 했다.
앞서 강병규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이 이지연과 3개월 동안 교제했다는 것과 관련해 한 매체의 기사를 링크했다. 해당 기사는 이병헌의 음담패설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 측이 이병헌과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강병규는 지난 13일 또 다시 한 매체의 기사를 링크해 눈길을 끌었다.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병헌 모델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이병헌 진실을 밝혀라", "이병헌 모델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이병헌 할말 있을까?", "이병헌 모델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이민정 어떡하지.."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