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이 원주혁신도시 내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견본주택을 9월 19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원주혁신도시 C-2블록에 위치한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13개동, 전용 84~131㎡ 총 85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일대 약 360만㎡ 규모로 조성되는 원주혁신도시는 한국관광공사와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등 총 13개 공공기관 이전으로 4,500여명의 종사자들이 이주할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원주 도심과 혁신도시를 잇는 중심입지에 자리해 홈플러스와 AK플라자,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어반스타일’ 중 소비자가 인테리어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유아풀을 포함한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보육실, 어린이도서관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여가와 문화, 학습, 모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저층부에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라스를 도입해 가벼운 티타임과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족만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홈플러스 원주점 인근인 강원 원주시 단구동 치악로 1496번지에 위치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