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이승현·24)의 교통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2일 오전 3시 30분경 서울 강변북로 일산 부근에서 승리가 몰던 포르셰 차량과 벤츠 차량이 충돌했다. 사고 후 승리의 승용차는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 사고로 승리와 벤츠 차량에 탑승했던 운전자 등 3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어 사고 당시 승리가 운전한 차량의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승리의 승용차는 도로 왼쪽으로 쏜살같이 달려나간다. 곧바로 이어진 커브에서 승리의 차는 직진을 계속하며 두개의 차선을 오가다 3차선에서 주행 중이던 검정색 차량과 부딪힌 후 중앙분리대를 강하게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에 앞서 가다 승리의 차량에 봉변을 당한 앞 차량 역시 좌우로 미끄러지다 가드레일과 충돌한 뒤에야 멈춰 서 보는 것만으로도 간담을 서늘케 한다.
이에 대해 경찰 측은 "승리는 홀로 차량에 탑승했으며 음주 정황은 포착되지 않았다.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승리는 사고가 발생하기 전날안 11일 빅뱅 멤버들과 함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된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 제일모직의 공동설립 브랜드 `노나곤`의 런칭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승리가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다행히 외상은 없다. 병원에 입원해 건강상태를 세부적으로 체크할 예정이다. 음주운전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승리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블랙박스 영상, 과속 한듯",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블랙박스 영상,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다",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블랙박스 영상, ",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블랙박스 영상, 많이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