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12일 YTN은 시청자 제보로 승리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승리의 포르쉐 승용차가 도로 왼쪽으로 달려나가다가 3차선에서 주행 중이던 검정색 벤츠 승용차와 충돌한 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뒤집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을 제보한 목격자는 "(승리가 앞 차를) 급하게 피하려다 그렇게 된 것 같다"고 증언했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오전 3시 30분께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승리가 몰던 포르쉐 승용차가 같은 방향으로 가던 옆 차선의 벤츠 승용차와 충돌한 후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 사고로 벤츠에 타고 있던 2명은 가벼운 부상으로 인근 병원에 이송됐으며, 승리는 구급차 이송 중 하차했다. 승리는 11일 오후 개최된 노나곤 론칭 파티에 참석한 뒤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승리가 다행히 몸에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승리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승리가 간 출혈 증상을 보여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블랙박스 헐 진짜 크게 사고날 뻔했구나" "승리 블랙박스 영상 요즘 사건 사고 저말 많은 듯"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진짜 위험했네" "승리 블랙박스 영상 보니 살아있는게 신기" "승리 블랙박스 영상 충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YTN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