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로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이들이 학교 선후배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11일 MBC 측은 "드라마 `잉여공주`에 출연 중인 배우 송재림과 최근 영화 `소녀괴담`에 출연했던 김소은이 `우결4` 새 커플의 주인공이 됐다"라고 밝혔다.
우영-박세영 커플이 하차하면서 새로운 커플로 투입된 두 사람은 11일 서울 모처에서 처음 만나 촬영을 진행했으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20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두 사람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라 눈길을 끈다. 송재림은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03학번이며 김소은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08학번이다.
한편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감격시대`에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인 송재림은 그간 맡아왔던 남성적인 역할과 달리 실제 성격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엉뚱남인 것으로 알려져 `우결4`를 통해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 소년같은 모습과 시크한 `차도남`을 오가는 이중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반면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마의`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과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소은은 귀엽고 청순한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진 `만능 스포츠걸`로 욱하는 다혈질 기질을 드러내며 의외의 터프한 매력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우결4`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4` 송재림 김소은, 잘 어울리네", "`우결4` 송재림 김소은, 학교 선후배였구나", "`우결4` 송재림 김소은, 재밌겠다", "`우결4` 송재림 김소은, 둘다 의외의 모습이 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