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시즌2에 박준형과 써니, 잭슨이 새로 합류하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룸메이트`는 신성우, 엑소 찬열, 박민우, 서강준, 모델 이소라, 박봄, 송가연, 이동욱, 조세호, 홍수현, 나나 등의 멤버로 꾸려졌다. 하지만 박봄과 이소라, 송가연, 신성우 등 연이은 멤버들의 하차로 그 빈자리를 메울 멤버가 필요해졌다.
이에 `룸메이트`는 새로운 시즌을 출범, `룸메이트2`는 오는 21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오새롭게 단장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는 지오디(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와 갓세븐(GOT7) 잭슨이 입주한다.
SBS 측은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멤버가 더 합류할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제작진 측에서 철저히 보완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박준형과 잭슨은 이미 인터뷰 촬영을 마치고, `룸메이트` 정식 촬영에 합류 예정이라고 한다.
‘룸메이트’의 새로운 맏형이 될 떠오르는 예능 대세 박준형을 비롯해,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움으로
남성 팬들을 확보한 써니, 그리고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4차원적인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다양한 활약을 선보인 홍콩 국적의 아이돌 잭슨이 모여 어떤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출연진들이 홈쉐어를 통해 한 집에 살면서 겪는 일상을 100% 밀착 촬영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새 출연자들의 입주과정은 오는 21일 오후 4시50분 ‘룸메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활약 기대된다”,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쭈니형 요즘 제2의 전성기인 듯”,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시즌2는 사랑받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