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현명한 소비를 위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토니모리는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토니모리 할인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규모 할인은 토니모리 멤버십으로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할인 기간 내 매장에서 신규 가입할 경우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유의해야 한다.
뷰티블로거가 뽑은 베스트 상품은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지우는 `아쿠아포린 셔벗 클렌저 슈퍼 사이즈`,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지켜줄 `아쿠아포린 대용량 수분크림`, BB크림과 CC크림의 장정만 모은 `비씨데이션, 입소문 난 워터프루프 기능의 아이라이너, 겟잇뷰티에서 1위한 `키스러버 립마스터` 등이 있다.
한편, 토니모리 세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토니모리 세일, 이때 쟁여야 한다",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상품 알려주세요", "토리모리, 수분크림 사러 가야 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