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곳이 5일 두타 지하2층 디자이너 존에서 오픈한 스트릿캐주얼 브랜드 와키바키이다. 와키바키는 핫한 스트릿 브랜드답게 오픈 첫날인데도 많은 손님을 끌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05/B20140905211124137.jpg)
와키바키는 인터넷쇼핑몰 토모나리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후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런칭했다. 토모나리 측은 앞으로도 와키바키가 개성있고 젊은 2030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토모나리는 와키바키 런칭과 함께 알짜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5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와키바키 제품을 구매한 토모나리 회원은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환원해 준다. 토모나리 관계자는 "새 옷도 마련하면서 적립금 이벤트로 풍성한 추석을 누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