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와 하나은행이 한국도로공사와 제휴로 `하이패스 행복단말기`의 저렴한 보급을 위해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를 새로 내놨습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로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하면, 카드 이용조건에 따라 단말기 구입비용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첫 달에 실적조건 없이 5천원을 할인받고, 둘째, 셋째 달에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씩 할인받아 3개월간 `하이패스 행복단말기` 최초 구입가격인 2만 5천원을 모두 할인 받는 방식입니다.
단말기 구입비용 지원 외에도,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는 `교통사고재해보험 서비스`를 카드 사용등록 후 1년간 무료 제공합니다.
하나SK카드는 이번에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 기본형과 단순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DC 카드` 2종을 함께 출시했습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는 후불 하이패스 통행료 3%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철도승차권 5% 할인 등 교통할인과 함께 통신, 외식, 커피전문점, 영화, 놀이공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DC 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무조건 0.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건당 1만원 이상 이틀 연속 사용하면 1%까지 할인됩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7천원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