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태민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성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29일 방송된 KBS 2TV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 가운데, 김희철이 태민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29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SHIRT` 무대에서 썬그라스를 쓰려고 했는데 없어서 ‘아 망했네’ 이러고 있는데 태민이가 ‘형 제꺼라도 쓰실래요?’ 하면서 협찬해 줌.”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 태민은 사랑입니다. 오늘 태민이 1등 축하!”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대기실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희철과 샤이니의 멤버 태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희철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모습이며, 태민은 김희철 옆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SM에 태민이 팬클럽이 있는 듯’,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태민 1위를 축하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컴백 기다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태민은 29일 방송된 ‘뮤직뱅크’에 출연. 장범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함께 방송을 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축하를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