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패션-뷰티 중심지 신사동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새로운 개념의 뷰티스토어 `키초 플래그십스토어`가 들어선다.
오는 9월 1일 오픈을 앞둔 플래그십스토어 매장은 `천연 자연주의 뷰티브랜드`로 알려진 키초코스메틱스(이하 키초) 1호 매장으로, 일반 뷰티매장과 달리 복합 뷰티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이와 관련해 이 매장에서는 뷰티 세미나, 뷰티 강좌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은 물론 일반 문화공연, 시연, 모임 등 뷰티에 관심 있는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행사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키초 마케팅팀은 "키초는 올해 초부터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인 싱가포르 SASA 입점은 물론 한국 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베트남 하노이 플래그십스토어
한국화장품 브랜드관`에 선정되는 등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플래그십스토어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키초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 매장은 키초의 기업이념을 따라 친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채택, 소비자들에게 편한 접근성 및 높은 심미적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매장 전체 디자인은 나이테 질감을 살려 자연이 전하는 듯한 안정감을 살렸고, 내부로 연결되는 출입로는 한적한 숲 속의 길처럼 꾸며져 있다. 인테리어는 물결을 표현한 벽지, 연못 위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광 색채의 바닥, 자연채광에 가까운 내부 조명 등으로 디자인되어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한편,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 한 달간 키초 전 제품을 30%할인 판매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초의 플래그십스토어 소식은 키초 홈페이지(www.kichocosmetics.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 070-7854-5669, 1600-9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