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배우 신세경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는 배우 신세경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몸에 밀착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소파에 기대며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등이 깊게 파인 아찔한 의상으로 섹시미를 뽐낸 신세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굴곡진 몸매 또한 S라인을 그리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최근 신세경은 2년여 만에 스크린 복귀작인 ‘타짜2-신의 손’에서 함대길(최승현 분)의 첫사랑이자, 자신만만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허미나’를 연기했다.
인터뷰에서 신세경은 영화 ‘타짜-신의 손’을 촬영하면서 처음으로 화투를 접해봤다고 밝혔다. 신세경은 “왜 진작 몰랐을까 싶을 정도로 재미있었다. 심지어 잘 치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짜2’ 신세경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타짜2’ 신세경 기대가 크다”, “‘타짜2’ 신세경 이미지 변신할 듯”, “‘타짜2’ 신세경 흥해라”, “‘타짜2’ 신세경 진짜 매력적인 배우”, “‘타짜2’ 신세경 도도하다”, “‘타짜2’ 신세경 이번엔 우울 이미지 벗나?”, “‘타짜2’ 신세경 닮고 싶어”, “‘타짜2’ 신세경 언니 몸매 비결 좀”, “‘타짜2’ 신세경 분위기 독보적인 듯” 등 반응했다.
신세경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