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27일 수요일 공개될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부제:새벽의 전화) Track과 M/V에 정우성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그 M/V는 26일 화요일 밤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전화를 받고 있는
남성의 입술 부분을 캡처한 사진으로, 딱 봐도 정우성임을 알 수 있는 사진이다. 소식을 접한 이들은 윤종신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정우성이 어떻게 참여했을 지에 대해 기대와 함께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윤종신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정우성이 월간 윤종신에 실제로 참여했다는 사실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월간 윤종신 8월호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해 관심이 뜨겁다. 8월호의 곡 제목 역시 무라카미의 신작 소설 제목과 같은 `여자 없는 남자들`로 정해져, 커버 이미지 뿐만 아니라 노랫말 역시 소설 내용과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집이다.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국내 문학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작품이어서 윤종신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중 음악계 뿐 아니라 문학계도 술렁이고 있다.
한편,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음원은 27일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월간 윤종신 8월호 뮤비 정우성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간 윤종신 8월호 뮤비 정우성, 뭔가 이상한데 어울린다" "월간 윤종신 8월호 뮤비 정우성, 뭐야 이거" "월간 윤종신 8월호 뮤비 정우성, 대박 진짜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윤종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