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신의 신규 브랜드 오담에서 25일 신개념 천연육수 다시팩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를 출시하고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는 국물요리가 어려운 자취생부터 시간이 모자라는 워킹맘, 준비 없이 나온 캠핑족까지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육수를 우려 낼 수 있다. 기존의 육수 다시팩과는 다르게 입자형태로 가공해 가루형태에 비해 가루날림, 가라앉음이 덜해 국물이 탁해지지 않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천연다시팩이다. 자칫 비릴 수 있는 국물에 한약재 재료를 로스팅 및 혼합해 비린 맛을 최소화 해주고, 더욱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는 국내산 재료 중 우수한 원물을 선별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등 세밀한 가공공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는 제품은 멸치육수 다시팩과 꽃게육수 다시팩 2가지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1L 정도에 물을 끓인 후 다시팩 1팩(15g)을 넣고 중불로 20~30분간 끓인 후 다시팩을 건져내면 깊은 맛을 우려낸 육수가 완성된다.
오담 이윤주 대표는 “최근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요리에 대한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요리가 쉽고 간편한 다시팩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가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국내산 재료 중 우수한 원물을 선별했고, 한약재 재료를 혼합해 건강하며 믿을 수 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담(http://www.odam.co.kr)은 신제품 다시팩 송선미의 천연육수이야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3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응모하는 고객들에게 천연육수이야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