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분양 클로즈-UP] 현대건설,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관련종목

2024-11-18 23:17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입니다.
    2.26 주택 임대차 시장 선진화’ 방안이후 수익형 부동산 시장은 기나긴 침체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청약 열풍을 이어가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마곡지구인데요.
    이 마곡지구에 현대건설이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신규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앞서 발산역 인근에 분양했던 힐스테이트 1차 분양 같은 경우에는 5일만에 분양이 완료됐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벌써부터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일지 여러분 궁금하시죠.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 정보 만나보시죠."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떠오르는 경제지구인 강서구 마곡지구 B6블록에 위치해 3개동 나뉘어 전용면적 22~44㎡ 구성된 899실의 대규모 오피스텔입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무엇보다 교통편의가 우수한데요.
    지하철 5호선 마곡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대로와 맞닿아 있어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용이합니다.
    입주자들이 보다 나은 주거생활 편의를 도모하기 가장 적합한 입지선정이죠.

    <인터뷰> 추민석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부장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마곡지구의 중심인 지하철 5호선 마곡역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여 9호선 공항철도와도 인접하고 있어 트리플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하실 수 있고, 올림픽대로와 남부순환대로 공항대로를 이용하여 여의도, 강남 등 기타 수도권에 접근성이 용이하여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노력은 이 뿐 만이 아닙니다.
    마곡지구는 지역 특성상 직장인 수요자가 많은데요.
    이에 899실 모두 전용 면적을 22~44㎡으로 구성해 실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썼습니다.

    지난해 2013년 성공리에 분양을 마친 `발산 힐스테이크 에코 동익`은 전용면적 22~44㎡로 구성해 분양했는데요.
    그 중 24㎡이 가장 인기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가장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24㎡를 가장 많이 구성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총 13개 타입의 평면을 선보이면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그중에서도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24㎡타입을 가장 주력으로 배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내부 구조 함께 살펴보시죠."

    # 22㎡ 타입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현대건설의 장점이 `힐스테이 에코 동익` 곳곳에 담겼는데요.
    먼저 각 공간을 분리 설계해 입주자가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할 수 있게 마련했습니다.
    거기다 내부는 모두 빌트인 제품 구성과 최고급 마감재로 구성해 편리함에 고급스러움까지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늘 공간이 부족했던 신발장은 깊게 설계했는데요.
    직장 여성들에게 정말 희소식이겠죠.
    이제 걱정마세요.

    다음 장소는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화장실인데요.
    먼저 수납에 용이하게 욕실장은 넓게 마련했고요.
    샤워부스를 따로 설치해 화장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게다가 전체 899실 모두 비데가 깔끔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도 단연 돋보이는 것이 곳곳에 마련된 수납공간인데요.
    숨은 1센티까지도 수납공간으로 살려 깔끔한 라이프 스타일 구성에 도움을 줍니다.
    여성들에게 필수요소인 화장대는 입식으로 만들어 공간 활용 및 만족도를 높였는데요.

    이 뿐 만 아니라 인출식 식탁과 밥솥장 등 소형 가전 소물장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기 쿡탑, 세탁기 등 다양한 빌트인 제품이 혼자 사는 직장인들의 편리한 생활을 보내시는 데 걱정없습니다.

    보다 합리적인 설계로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던 현대건설은 마감재에서도 고급스러움을 고집했는데요.
    다른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은 물론이고 세련미를 더하는데 일조했습니다.

    현대건설이 고집한 또 다른 한 가지가 있는데요.

    <인터뷰> 추민석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부장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단지 내에 태양열 발전 시스템을 도입하여서 입주자의 관리비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입주자의 편리함과 안전성은 보장하되 만족을 높이자는 이념에서 출발했는데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게 원터치로 실내 조명등을 한 번에 관리하고 실내에서 사용했던 전력량 등을 바로 조회할 수 있게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주변 근린시설과 마트 등 실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모두 구축되어 있는 마곡지구에서 새로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뷰> 박누리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이 들어설 마곡지구는 향후 LG사이언스파크를 시작으로 56개 기업의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러면서 탄탄한 배후수요는 물론이고 미래가치까지 인정받고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아파트 못지 않는 수납공간과 탁 트인 조망, 그리고 지하철,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갖추면서 누구나 한번 살아보고 싶고 또 소유해보고 싶은 오피스텔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은 직접 현장에 나와 오시면 더 분양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 분양 일정
    현대건설이 믿고 제안하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견본주택에서만 청약 신청을 받고 26일에 발표합니다.
    단, 미분양된 오피스텔에 한해서 29일에 선착순 분양을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