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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뱅크, ‘스탬프백’ 서비스 프랜차이즈 업체와 계약 잇따라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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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자사의 ‘스탬프백’ 서비스를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에 도입한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페이뱅크는 최근 세계맥주 전문점 `와바`와 즉석베이커리 전문점 `잇브레드`,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등과 계약을 잇따라 체결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과,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 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다.

또 이 서비스는 도장을 찍어 인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앱(App)을 통해 스탬프 발급, 사용, 누적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다. 게다가 고객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분석 정보제공.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스탬프백’ 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고 매장홍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며 “미래지향적인 투자가치 창출과 더불어 단기적으로 가맹점의 매출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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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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