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소녀팬들의 심장을 자극했다.
21일 싸이더스HQ는 공식 트위터에 "소원 성취! 섹시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박재범의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 정말 섹시한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B컷 투척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범은 편안한 런닝복 차림으로 창문 밖 어딘가를 아련한 눈빛으로 보고 있는가 하면, 말끔한 화이트 슈트 차림에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함을 온몸으로 표출하면서 출구없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약속해`는 박재범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남녀간의 사랑에 빗대어 표현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동하게 만들었으며,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박재범은 오는 9월 1일 정규 2집 `EVOLUTION`을 발매하고,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정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6~17일 중국 상하이와 청두에서 생애 첫 중국 쇼케이스를 가지며 중국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저 근육 한번 만져보고 싶다",""역시 귀를 사로잡는 보이스","뮤직비디오로 안구정화,더 길었음 좋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