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부부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21일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 부부 안정환-이혜원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14 가을, 겨울의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룩`을 콘셉트로 한 골프웨어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거리에서 함께 뛰고, 골프도 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도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스타일을 체크해주고, 의견을 나누는 모습으로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화보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정환에게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에 대해 묻자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라고 밝혔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 보기 좋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부럽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다정하고 예뻐보인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