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관련종목

2024-11-23 05:1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플로리스트 문정원, 오라티오 대표 나승연, 칼럼리스트 겸 방송인 곽정은이 4인4색 매력적인 자태를 뽐냈다고 합니다. 이번 화보는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출시와 랑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네르지 코스테틱(코스메틱과 에스테틱의 합성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기념으로 진행됐다고 하네요. 각자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와 이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네 명은 아름다움의 비결로 각각 `에너지, 행복, 믿음, 선택`을 꼽았으며,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화보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에스티 로더에서는 즉각적인 효능으로 효과적인 트러블 피부 케어를 돕는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Clear Difference)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클리어 디퍼런스는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Clear Difference Advanced Blemish Serum)과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Clear Difference Targeted Blemish Treatment)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 제품 모두 트러블 피부를 타겟으로 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피부의 컨디션을 컨트롤하여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네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R&D 기초 과학 연구 부문 수석 부사장인 나딘 페르노데(Nadine Pernodet) 박사는 "여드름은 더이상 10대들만의 고민이 아니며, 오늘날 성인 여성들에게도 큰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라고 하며, "클리어 디퍼런스의 새로운 시스템이 트러블 피부의 악순환을 멈추고 자극을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네요.


    키엘이 풍성한 한가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키엘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9월 10일까지 한정 출시되며,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 셀러로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수퍼 볼룸 안티에이징 세트, 남성들을 위한 남성 베스트 세트, 울트라 촉촉 세트, 핸드 앤 립 세트, 베이비 세트, 헤어 세트, 바디 세트 등 총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네요. 더불어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는데요. 키엘만의 기프트 박스와 포푸리 포장, 그리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해 특별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합니다.


    슈에무라가 신제품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이하, 올레오 팩트)를 출시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슈에무라는 9월 출시 예정인 올레오 팩트를 29일 진행되는 `2014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 첫 선을 보이며, 10가지 색상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존과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에무라가 새롭게 선보일 올레오 팩트는 오일의 명가 슈에무라의 특별한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제품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광채와 커버력은 살리면서 끈적임과 다크닝은 날려버린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특히 올레오 팩트는 피지와 땀 분비 등으로 화장이 번지고 칙칙해져 `여성이 가장 못생겨 보인다`는 오후 3시에도 투명한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의 신개념 파운데이션 팩트라네요. 실제로 오후가 되면 칙칙해지는 피부의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화사하고 글로우한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돔 스펀지로 누구나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은 높아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오페는 18일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한 맨 에어쿠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남자’ 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인물’로 불리는 닉 우스터(Nickelson Wooster)가 함께 했습니다. 매번 창의적이고 새로운 시도로 남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닉우스터가 콘셉트의 혁신성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남성 그루밍 시장을 이끄는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과 만난 것입니다. 이번 영상에서 그는 스타일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말하며 그루밍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재킷과 헤어 모두 중요하지만 결국 스타일을 완성하는 건 피부라는 것이죠. 때문에 빠르고 쉽게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하는 맨 에어쿠션을 매력적인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