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와 장영한 대표가 함께하는 ‘증권사관학교’에서 전문 전업투자자가 되기 위한 훈련생을 모집한다.
전업투자의 판도를 바꿔놓은 증권사관학교는 전업투자자를 위한 데이트레이딩 노하우를 전수해 주며 주식시장에서 홀로 설 수 있도록 교육과 매매를 병행하는 과정을 통해 생각과 습관을 바꾸고 더 나아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전업투자자를 만드는 교육과정이다.
주식투자 실패 경험이 있거나 현재 투자를 하고 있지만 수익이 나지 않아 고민이거나 주식투자를 올바른 창업의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증권사관학교 교육은 단기 1주일 과정과 장기 6개월 과정이 있으며, 여의도 와우파 교육센터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오프라인 교육을 동시 진행하여 지방 거주자도 교육이 가능하다. 교육내용은 패턴매매기법 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위험관리, 수익관리 훈련 및 마인드 컨트롤과 체력단련을 통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자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수강생들의 성공사례 및 훈련법을 공유하고 멘토와의 커뮤니티도 구성하여 원할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줄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 02-535-2500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http://www.wowfa.co.kr)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