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취업난과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최대 온/오프 기술직전문학원인 대방고시학원은 2015년 기술직시험을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15년 대비 직렬별 기본이론 종합반&단과반 강의를 9월 1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강하는 기본이론 종합반 강의는 공통과목을 포함하여 △보건직 △간호직 △보건진료직 △의료직 △환경직 △농업직 △농촌지도사 △기상직 △식품위생직 △산림자원직 △건축직 △토목직 △전산직 △운전직 △시설관리직이다.
기본이론 종합반은 9월과 10월 2개월간 과목별 출제영역에 대한 파악을 통하여 기본적인 내용을 습득하고 기본이론 개념을 정립할 수 있어, 향후 수험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합격을 위한 밑거름이 되는 필수강의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기본이론 종합반 수강시 선착순 100명에게 수강료 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복습을 위한 복습동영상을 제공하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자습실과 사물함도 제공된다.
또한 특별 무료 수강 이벤트도 있다. 대방고시학원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지 않은 타 학원 수험생,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및 최근 3년 내에 졸업한 졸업생, 혼자 어렵게 집에서 공부하는 주부수험생에게 특별하게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기본이론 종합반 개강에 발맞춰 2015년 기술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1:1 학습전략 매니징, 기술직 시험제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전략을 세워주는 1:1 맞춤 상담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대방고시학원의 합격전략연구소장은 "2015년 시험을 준비하는 기술직공무원 수험생이라면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이번 기본이론 종합반을 통해 과목별 출제영역에 대한 개념 정리와 전체 흐름 파악을 하는 것이 향후 수험방향을 체계적으로 설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방고시홈페이지나 전화(1588-6671)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