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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고객 방문 10만명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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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이 지난 12일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10만명의 고객 방문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2014년을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FC가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해줍니다.
또한, 주소나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박형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본부장은 "고객의 불편이나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듣고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자 하는 품질경영에 대한 노력이 단기간 10만명 돌파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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