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권선주 은행장 취임 이후 전행적으로 추진 중인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 강화를 위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서경덕 교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국 홍보 전문가로, 오는 2016년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에 대한 각종 자문을 비롯, 천안함·DMZ 견학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예정입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은 고객에게 단계별 맞춤형 교육·서비스·금융상품 등을 제공해 평생고객화의 기틀을 만들기 위해 기업은행이 지난 4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기업은행은 이날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서경덕 교수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청소년 역사교육 해외캠프` 발대식을 열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전국 중·고등학교장 추천을 받은 35명의 학생이 서 교수와 함께 내일부터 2박3일간 중국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과 흑룡강성 역사박물관, 중국건설은행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