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아가 송창의와 동갑이라며 자신의 실제 나이와 본명을 밝혔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지아가 출연해 그간 자신에게 제기된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이지아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게 없다"며 "그러다보니 이지아가 외계인이라는 설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아는 "이지아라는 이름은 가명이며, 내 성은 원래 김씨다"라며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며, 현재 김지아로 개명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나이는 전에 나갔던 기사처럼 배우 송창의와 동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는 이지아와 SBS 주말극 `세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호흡을 맞췄고, 1979년생으로 올해 36세다.
앞서 송창의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김상은을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재학 당시 `김상은`이란 친구는 전교생이 모두 알 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전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랑 동창이구나"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랑 동갑? 포털사이트 프로필 수정해주세요"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 동창끼리 한 작품서 부부로 출연했네? 신기하다 이지아는 36살 외모가 아니야 정말 동안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삼화 네트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