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 전효성의 S라인이 연일 화제가 됐다.
1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롯데시네마 강남점에서 시크릿의 새 앨범 발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었다.
약 8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시크릿 멤버들은 강남역 앞에 모인 팬들 앞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4명의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전효성은 가죽으로 된 톱을 입고 풍만한 볼륨감과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또한 핫팬츠로 탄탄한 꿀벅지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전효성, 특급 몸매” “시크릿 전효성, 보는 사람이 더 숨 막혀” “시크릿 전효성,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크릿은 11일 신곡 ‘아임 인 러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아임 인 러브’는 여자의 당돌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섹시와 발랄함을 오가는 시크릿의 매력이 담긴 곡이다.
또한 전효성은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깜짝공약♡ 이번주 일요일까지 시크릿 I`m In Love M/V 조회수 100만 돌파 시 정말 특별한 버전의 미공개 뮤비 공개”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리고 시크릿의 신곡인 ‘I’m in love’의 MV 유튜브 주소를 함께 첨부했다. 현재 이번 뮤비의 조회수는 13만을 조금 넘겨 아직 100만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