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의 대형 신인 ‘위너’가 드디어 데뷔준비를 마쳤다.
1일, 오후 YG 공식 블로그에는 위너 데뷔 론칭쇼를 알리는 포스터가 게재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에는 `WINNER DEBUT ALBUM 2014 S/S`라는 타이틀과 함께 `LAUNCHING SHOW "GRAND LAUNCH"`라는 문구가 함께 쓰여 있으며 ‘WINNER’라고 적힌 초청장을 꺼내보는 이미지를 삽입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위너는 8월 6일 5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런칭쇼 "GRAND LAUNCH"를 가질 예정이다. 1년 전 `WIN: Who Is Next` 기자회견을 했던 곳과 같은 장소에서 진행돼 더욱 의미를 지닌다.
이 ‘론칭쇼’에는 많은 업계 관계자 및 위너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린 팬들 5백명이 초대될 예정이며 공식 팬카페, 네이버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이 공지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위너 데뷔 앨범에 담긴 음악을 최초로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해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크다.
위너의 론칭쇼를 접한 누리꾼들은 “위너, 론칭쇼 포스터 최고”, “위너, 론칭쇼 그들의 음악 기대된다”, “위너, 론칭쇼 5백명에 초대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는 오는 12일 음원 공개, 14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이어가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 9월에 일본 데뷔 소식도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